회사내에 독서 모임을 참여중인데요.

다들 이 책을 읽기에 빌려 보는중에요.

정말 이 책을 읽고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.

요시자와 유카~~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.^^ 

 

 

전에 파란펜 공부법 책 읽고서 '파란펜' 을 2개 샀는데...

오늘은 40여페이지 읽고서 Yes24에서 속기노트 비스무리한 것을 4권이나 주문했어요. ㅋㅋㅋ

다행히 예스24에서 요즘 이벤트로 각종 1천원씩 쿠폰을 주는 통에 포인트며 써서 3600원에 결제..ㅋㅋㅋ

다음주까지 오는 동안 이 책 읽어 봐야겠어요. ㅋㅋㅋ

Posted by 디자인샘
,